NH농협손해보험

메뉴로그인
회사소개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대표 브랜드

헤아림(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는 남다른 마음 씀을 가진 보험)
브랜드 의미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항상 정성을 다한다'는 의미로 마음씀이 남다른 기업,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진정성 있는 기업이라는 농협손해보험의 목표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디자인 의미
항상 고객을 바라보고 헤아리는 NH농협손해보험의 마음과 고객을 향한 진정성을 ‘헤아림’을 구성하는 글자들의 모음에서 사람 모습으로 형상화하여 시각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 슬로건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이 지향하는 '주는보험'의 가치에 헤아림•이음 •베풂의 미덕을 더하여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보험사라는 의미를 전달합니다.)
슬로건 의미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고,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으로 최대한 많은 것을 베푸는 농협손해보험의 마음씀을 간결한 문장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 브랜드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
  • 브랜드 에센스 마음씀

    받는 기쁨보다 주는 즐거움을 더 큰 가치로 여기는 진정한 '마음씀'

  • 핵심 아이덴티티 헤아림+이음+베풂
    Fundamental
    고객의 마음을 먼저 알고 고객의 입장에서 마음을 다해 생각하는 남다른 마음씀을 가진 진심을 다하는 보험
    Differentiator
    항상 열려있는 마음으로 소통하고 농촌과 도시, 사람과 사람, 고객과 기업의 관계를 생각하며 상생하는 보험
    Driver
    고객의 보다 나은 행복과 가치를 위해 끊임없는 고객사랑을 실천하는 보험
     
  • 기업브랜드의 의미 주는 마음

    고객의 행복과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하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을 통해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것을 제공하고 베푸는 NH농협손해보험의 핵심 지향가치 및 기본 자세입니다.

브랜드 사용규정

  • 브랜드 마크

    브랜드 마크는 Communication Concept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상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일관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 브랜드 마크 배경색상 명채도 규정 예
    • 그리드 시스템 흑백사용 규정 예
  • 브랜드 색상규정

    헤아림의 컬러는 NH농협손해보험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로써 Main Color와 Sub Color로 구분됩니다.

    • 주색 NH Blue : Pantone(301C), CMYK(100 / 80 / 0 / 0), RGB(3 / 78 / 162)
    • 보조색 NH Orange : Pantone(1495C), CMYK(0 / 60 / 100 / 0), RGB(245 / 130 / 32) NH Green : Pantone(382C), CMYK(35 / 0 / 100 / 0), RGB(179 / 211 / 53) NH SkyBlue : Pantone(306C), CMYK(90 / 0 / 0 / 5), RGB(0 / 17 / 288) NH Gray : Pantone(Cool Gray 9C), CMYK(0 / 0 / 0 / 60), RGB(128 / 130 / 132) NH Black : Pantone(Process black C), CMYK(0 / 80 / 0 / 100), RGB(38 / 0 / 3) NH silver : Pantone(877C), CMYK(43 / 35 / 35 / 1), RGB(153 / 153 / 153) NH Gold : Pantone(301C), CMYK(40 / 43 / 84 / 8), RGB(154 / 131 / 72)
  • 브랜드 배경색상 활용규정

    헤아림 브랜드 마크는 컬러표현이 원칙이며, 배경색 명도 30%이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흑백 표현시 명도 50%이하는 Positive로, 명도 50% 이상일 경우 Negative로 사용합니다.

    • 배경색상 명채도 규정 배경색상 명채도 규정 예
    • 흑백사용 규정 흑백사용 규정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