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는 기쁨보다 주는 즐거움을 더 큰 가치로 여기는 진정한 '마음씀'
고객의 행복과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하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을 통해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것을 제공하고 베푸는 NH농협손해보험의 핵심 지향가치 및 기본 자세입니다.
브랜드 마크는 Communication Concept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상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일관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헤아림의 컬러는 NH농협손해보험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로써 Main Color와 Sub Color로 구분됩니다.
헤아림 브랜드 마크는 컬러표현이 원칙이며, 배경색 명도 30%이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흑백 표현시 명도 50%이하는 Positive로, 명도 50% 이상일 경우 Negative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