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에 가입하실 때 NH농협손해보험에 알려야 할 사항(가입자 고지의무)
계약자와 보험대상자(피보험자)는 계약체결시에 과거병력이나 현재의 건강상태, 신체장애상태 및 여행 중 이륜차 사용 여부 등에 대한 고지사항에 대하여 청약서 상에 직접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에 관계 없이 저희 NH농협손해보험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보험에 가입하신 후 저희 NH농협손해보험에 알려야 할 사항(통지의무)
계약자는 주소 또는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보험수익자는 약관에서 정한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지체없이 서면으로 이를 저희 NH농협손해보험에 알려야 합니다.
의료비 비례보상 안내
의료실비관련 보험금을 지급할 다수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 그 다수계약과 비례하여 보험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한약재 등 보신용 투약비용, 병실료차액,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등은 보상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자필서명의 중요성
계약자 및 보험대상자(피보험자)는 청약서의 기재사항에 대하여 본인이 직접 입력하고 공동인증을 받아야 보험금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 안내
계약자는 보험개시일 전에만 취소(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취소불가) 가능하며, 고객지원센터(1644-9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보험개시 후 취소는 불가하오니 가입에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취소는 공동인증서 로그인 후 온라인창구 - 입출금서비스 - 계약취소로 들어가셔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취소 가능시간: 월~금 09:00~18:00(공휴일 제외)
보험가입 및 사고접수 방법 안내
보험가입은 홈페이지 또는 지역농·축협 및 농협손해보험 FC를 통하여 가능하며, 사고접수는 홈페이지나 가까운 농협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1644-9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보험에 가입하신 후 계약변경 가능여부
보험기간, 가입플랜, 계약관계자 등 계약변경은 불가합니다.